• 로그인
  • 회원가입
  • 고객센터
  • 사이트맵

변산여행

Customer Center 고객컨택센터
1588 - 4888
홈페이지 오류신고
언제 어디서나 대명리조트를 예약하는 방법 QR 코드, URL : http://www.daemyungresort.com/

테마여행

영상테마파크
영상테마파크는 45,000평의 부지에 조선중기 시대를 재현한 왕궁, 사대부가, 한방촌, 도자기촌, 공방촌, 시전거리 등 토탈 오픈촬영시설 등이 갖추어져 있는 사극종합촬영장이다. 많은 드라마, 영화가 촬영 되었는데, KBS드라마의 사상체질 의학자 이제마의 일대기를 그린 [태양인 이제마]로 시작하여 성웅 이순신의 일대기를 그린 [불멸의 이순신]을 촬영햇고, 한국영화 사상 역대 사극 최대 흥행을 기록한 [왕의남자]가 바로 이곳에서 촬영한 작품이다. 영상테마파크 내부는 사정전, 왕 체험, 승마체험, 전통국궁체험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석불산 영상랜드
부안읍에서 14km 지점 하서면 청호리에 있다. 임진왜란시 선조임금을 의주까지 호휘한 고희장군의 사당이 자리한 해발 228m의 석불산 산자락에 자리하고 있으며 전국 유일 최대의 왜관거리 세트가 조성되었으며, 삼도수군통제영이 40분 코스의 산림욕장에서 굽어보는 서해바다의 노을과 간석지, 풍요로운 들녘 석불산의 운해가 장관이며 인근 청호저수지 주변의 붕어찜,매운탕맛은 천하의 진미이다.
전라좌수영세트
변산면 격포리 궁항마을 인근에 있다. 용하게도 그 자리에 자리하고 있다는 말이 적절할런지 전라좌수영의 모든 건물은 바다와 인접되어 있어 세트에서 바라다 보는 낙조의 경관이 매우 뛰어나며, 동헌,내아,병고,군관청,외삼문을 비롯하여 총 19동의 건물이 들어서 있다. 저 유명한 "한산섬 달 밝은 밤에 수루에 홀로 앉아 큰칼옆에 차고 시름하는 적에" 구절에 등장하는 수루도 인근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곳에 우뚝서있다.
자연생태공원
줄포 자연생태공원은 1996년부터 4년에 걸쳐 바닷물로부터 줄포시가지의 침수방지를 위해 쌓아 만든 방조제 부지에 10만평에 달하는 갈대숲과 습지식물 단지를 조성한 자연생태 체험 학습장이다. 방조제 넘어 줄포갯벌이 갯벌습지보호지역으로 지정되어 갯벌생태와 육상생태를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어서 더욱 각광 받고 있다.
새만금 방조제
세계 최장의 방조제(33km)를 축조하여 대규모 임해공단, 국제 무역항, 우량농지 등을 조성, 다가오는 서해안 시대의 전진기지를 구축하는 대역사이다. 이 공사로 새로 생겨날 국토는 4만100ha(1억3,000평)로 여의도 면적의 140배에 달한다
해안일주도로
천혜의 절경을 자랑하는 변산반도국립공원 그중에서도 최고의 경관을 연출하는 채석강, 적벽강을 가로 지르는 해안일주도로가 개설되어 많은 관광객으로부터 인기가 있다. 해안일주도로는 변산면 고사포 송림해수욕장에서부터 시작하여 적벽강과 격포해넘이 해수욕장, 채석강을 지나 궁항을 거쳐 두포에 이르는 17km의 구간이다
위도 자전거 하이킹 코스
이국적인 정서를 간직한 위도 파장금항에서부터 출발하여 위도고슴도치해수욕장과 깊은금, 미영금과 대리를 차례대로 거쳐 파장금항(위도 순환도로)에 이르는 26km 바닷길을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자전거를 타며 수려한 자연경관을 만띡하고 자전거 타는 즐거움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자전거 하이킹 코스이다.
부안 청자전시관
부안청자전시관은 2008년을 개관예정으로 현재 부안군(扶安郡) 보안면(保安面) 유천리(柳川里)에 공사가 진행중입니다. 신비한 비색의 강진 청자에 이어, 빼어난 상감무늬의 부안 청자가 천년 세월을 넘어 부활을 꿈꾸며, 전북 부안군(扶安郡) 보안면 유천도요지(柳川里陶窯址)(사적 제 69호)는 지난 1993년 지표조사를 시작으로 11~14세기 가마터 40여곳이 확인되었으며, 그 중 5기가 1999년 발굴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곳 도요지 옆 옛 유천초등학교 터에 부안청자전시관이 건립중에 있습니다. 부안청자전시관은 2008년까지 사업비 200억원 이상을 들여 전시장과 청자 및 도예 체험공간, 연구공간, 부대·관리시설등을 건립 할 것입니다. 전시관에는 고려청자 가마와 유천(柳川)·우동(牛東)·진서리(鎭西里)에서 출토된 청자 및 조각들이 진열될 것이며, 아름다운 고려의 상감청자(象嵌靑瓷)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관으로 찾아 뵐 것입니다.
국립생태원
국립생태원은 한반도 생태계를 비롯하여 열대, 사막, 지중해, 온대, 극지 등 세계 5대 기후와 그곳에서 서식하는 동식물을 한눈에 관찰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고품격 생태 연구·전시·교육의 공간이다. 현장 및 문헌조사를 거쳐 선정된 식물 1,900여 종, 동물 280여 종이 21,000㎡가 넘는 공간에 함께 전시되어 있으며, 기후대별 생태계를 최대한 재현함으로써 기후와 생물 사이의 관계를 이해할 수 있도록 조성하였다.